자주하는 질문

PIC는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TOP5

  1. Top1

    브론즈 혹은 실버패스와 골드패스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자세히보기 >
  2. Top2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히보기 >
  3. Top3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차량서비스 비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자세히보기 >
  4. Top4

    커넥팅룸을 신청할 수 있나요?

    자세히보기 >
  5. Top5

    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자세히보기 >
QPIC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호텔 직접예약의 경우 웹사이트의 "예약" 버튼 클릭 후 넘어가는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괌/사이판 지역을 선택하신 후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시면 예약 가능일 및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객실 타입 및 식사카드, 송영서비스 등의 옵션사항을 선택하신 후 예약 완료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는 시스템이며 예약번호와 함께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PIC 괌은 예약 확정을 위해 1박에 해당하는 숙박료가 보증금으로 청구되며, 나머지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예약 시 전액 사전결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PIC 사이판은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투숙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의 보증금을 받고 있지 않으나, 현금 결제의 경우 1박당 $50의 보증금이 발생됩니다.)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예약 시 전액 사전결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Q브론즈 혹은 실버패스와 골드패스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A

PIC의 식사패스는 전 일정 사용하시는 조건하에 할인가를 제공하는 상품이며 골드상품은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11세 이하 아동에게 골드패스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할인패스입니다. 선택된 객실박 수 내에서는 브론즈/실버의 혼용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6박 예약하시는 경우 3박 골드상품, 3박 실버상품 등으로 나누어 예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중간에 상품이 변경되므로 호텔 상황에 따라 3박 골드예약 후 정오 체크아웃하시고 오후 3시에 3박 실버상품으로 다시 체크인 해주셔야 할 수 있습니다.

Q예약 시 입력한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예약 시 입력한 카드 외에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투숙객 명의의 카드의 경우에만 변경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체크인/아웃 시 결제 원하시는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투숙객 명의의 카드만 가능한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Q[PIC 괌] 카드오류 때문에 예약이 완료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카드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고, 카드가 해외사용이 가능한지를 카드사에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 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성명을 작성할 시 성과 이름을 연달아 작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성과 이름은 카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띄어서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카드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 소지하신 다른 카드로도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쿠키로 인한 오류일 수 있으니 해당 인터넷창을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주시거나 "옵션"에서 "쿠키삭제" 후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브라우저의 호환성 오류인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시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Q예약 시 도착정보(항공편) 적는 방법은?
A
예약 시 특별요청란을 선택하시면 도착정보 작성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밤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KE111편으로 인천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여 괌에 1월 4일 새벽1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KE112편으로 새벽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을 체크인 날짜로 진행해야 하며, 항공편명란에는 "1/4, 1:00am, KE111 // 1/7, KE112"로 명시하면 됩니다.



2. 낮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인천출발 7C3102편을 이용해 괌에 오후 4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7C3101편으로 오후 5시 비행기로 괌을 출발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 체크인 4박을 예약하고, 항공편명란에는 "1/3, 16:15pm, 7C3102 // 1/7, 7C3101"로 명시하면 됩니다.

낮비행기편은 정시체크인으로 적용되므로 별도로 명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직접예약 확정여부 확인 방법은?
A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PIC 괌의 경우 체크인 시 1박 에 해당하는 객실 요금,PIC 사이판의 경우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되며,  예약확인메일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예약메일을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예약 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를 이용해 확인이 가능하다면 예약은 동일하게 확정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확정 여부를 호텔에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메일계정의 경우 메일이 수신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 정보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경우 호텔에서 별도로 연락을 취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 페이지를 잘 확인하셔서 부족한 정보가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 시 한메일, 다음 계정 혹은 일부기업 계정을 이용하시는 경우 현지 수신 및 발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시거나 계정이 보안설정이 높게 되어 있는 경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의 경우에는 스팸함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스팸함도 확인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이메일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예약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셨거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통해 예약정보(예약자영문명, 예약일정, 객실명, 예약일 등)와 함께 예약번호 요청해주시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메일은 확인용이며 예약확인은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지 체크인은 별도의 서류없이 여권으로 가능합니다. 예약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예약확인/변경"을 통해 예약조회 후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시 메일이 발송되오니 예약페이지를 통한 메일주소 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여행사나 예약대행사이트에서 진행한 예약의 예약확인 및 변경요청이 가능한가요?
A
본 사이트 직접 예약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예약에 대한 확인/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여행사를 통한 요청접수, 변경/취소만 가능하니 이용하신 여행사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대행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도 예약변경/취소는 해당사를 통해서만 가능하시며 예약에 대한 확인이나 요청접수의 경우에는 호텔을 통해 요청 가능하니 확정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취소 시 사전결제는 언제 환불되나요? 
A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사전결제되는 1박 객실요금(PIC 괌) 또는 별도 없음(PIC 사이판)은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외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취소일을 기준으로 7일 내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진행됩니다. 
다만, 이용하신 카드사의 해외결제취소 절차로 인한 카드사의 취소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상 확인까지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에 확인해보시면 사전결제요금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Q체크인/아웃 시간이 언제인가요?
A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정오 12시 입니다.
밤비행기를 이용하셔서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 일정으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비행기 시간에 맞게 새벽시간대에 체크아웃 해주시면 됩니다. 

Q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A

객실 상황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현지 프런트에서 유료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전신청 불가) 괌/사이판 모두 성수기/비수기와 상관없이 연간 객실점유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는 대부분 진행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웹사이트 직접예약 기준으로 여행사 예약의 경우 시간 및 요금 책정 기준이 상이하므로 해당 예약경로에 문의 바랍니다. 

 

[PIC 괌] 

얼리 체크인: 오전 8시 59분 전 체크인 시 1박 요금 부과, 

오전 9시 이후 체크인 시 1박 요금의 50% 부과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5시 59분 전 체크아웃 시 1박 요금의 50%부과, 

오후 6시 이후 체크아웃 시 1박 요금 부과

 

 [PIC 사이판] 

얼리 체크인:  얼리 체크인의 경우, 객실이 준비된 경우에 한하여 13:00PM - 15:00PM 사이의 얼리 체크인을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부분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현지의 상황에 따라 반영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3:00PM 이전의 체크인의 경우, 1박 요금이 발생하오니 예약 생성시 체크인 일자 설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까지 연장 시 $57.50, 오후 4시까지 연장 시 $115.00
새벽 도착 후 바로 체크인을 원하시거나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 객실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항공 출발일을 기준으로 숙박일수를 계산하시어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한 객실에 몇 명까지 투숙할 수 있나요?
A

PIC 괌의 1객실 최대 투숙 인원은 패밀리 디럭스 객실 외에는 전 객실 최대 4인입니다. (아동/유아포함) 



직접 예약의 경우 전세계 공통 규정에 적용 받으므로 예약은 1객실 4인 이하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추가 인원으로 인해 객실이 추가되는 경우 사전 예약 요금과 다르며 객실이 만실인 경우 타 호텔로 투숙하셔야 하는 불편이 있으므로 사전에 정확하게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의 패밀리 디럭스 객실의 경우 최대 성인4인+아동2인 혹은 성인3인+아동3인 투숙이 가능하니 아동포함 5-6인 이신 경우에는 해당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패밀리 디럭스 외 객실은 모두 4인 규정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5인 투숙은 불가합니다.



혹은 아동 포함 5인 가족의 경우에는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만 특별히 패키지 상품에 추가 요금을 적용하여 어린이 포함 5인 가족 1객실 이용을 허용해드리고 있으므로 1객실 이용 원하신다면 국내 여행사(일부 여행사 제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적용 여부나 추가 비용은 해당 여행사에서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여행사의 경우 특별 규정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적용 여부는 여행사로 문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 가족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최대 5인까지만 투숙가능합니다.(※성인 2인+ 아동/유아(만 11세 이하)3인 혹은 성인 3인+아동/유아2인까지)

 

 

1객실 최대 5인 이용 시와  2객실 이용이 비용차가 크지 않으며 최대 5인 1객실 이용하시면 객실이 좁다고 느끼실 수 있으니 비교하셔서 보다 쾌적하게 이용 원하신다면 2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 시 커넥팅 룸 배정 가능 합니다(추가 비용 발생)

 

 

※ 국내 여행사 1객실 인원 규정(4인 이상은 추가 요금 적용) - 일부 상품은 적용 제외 (상품 별 별도 확인 필요)

  • - PIC괌: 성인 2인+아동(만 11세 이하)3인 /성인 3인+아동 2인(자세한 사항은 여행사 문의)

 

 

  • - PIC사이판: 성인 2인+아동/유아(만11세 이하)3인 혹은 성인 3인+아동/유아 2인까지 (추가 비용 발생)
  •  
Q침대 종류와 사이즈는 어떤가요?
A
대부분의 객실은 더블베드(140*190cm)가 2개 준비된 트윈베드 객실입니다.
킹베드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요청사항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킹베드 객실은 소량만 준비되어 있어 객실상황에 맞게 배정되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 216*190cm
PIC 사이판: 150*202cm 
Q엑스트라베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엑스트라 베드는 유료로 예약 시 신청하시거나 현지에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예약 경로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괌: 135*180cm 사이판: 140*190cm 성인 3인 1객실 투숙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 추가가 의무이며 직접예약 시 예약 페이지에서 성인 3인을 선택하시면 엑스트라베드가 포함된 요금이 자동으로 산정됩니다. 동반 아동(만 2~11세)을 위해 유료 엑스트라 베드 추가를 원하신다면 현지 프런트데스크를 통해 요금 확인 및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A

만 2세(24개월)미만 유아를 동반하시는 고객은 유아침대나 침대가드를 무료로 사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당일 보유수량에 따라 가능여부 확인하여 비치해드리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명단 및 요청"란에 "baby crib request / bed guard request" 으로 기재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라며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여행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PIC 사이판의 경우 유아침대 및 침대가드는 중복요청이 어렵습니다. 둘 중 구비 원하시는 한 가지 품목에 대해서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침대 사이즈]

괌: 가로 62cm / 세로 122cm / 높이 80cm 

사이판: 가로 70cm / 세로 90 cm / 높이 80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