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PIC는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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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1
브론즈 혹은 실버패스와 골드패스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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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2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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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3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차량서비스 비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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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4
커넥팅룸을 신청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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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5
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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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PIC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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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호텔 직접예약의 경우 웹사이트의 "예약" 버튼 클릭 후 넘어가는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괌/사이판 지역을 선택하신 후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시면 예약 가능일 및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객실 타입 및 식사카드, 송영서비스 등의 옵션사항을 선택하신 후 예약 완료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는 시스템이며 예약번호와 함께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PIC 괌은 예약 확정을 위해 1박에 해당하는 숙박료가 보증금으로 청구되며, 나머지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예약 시 전액 사전결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PIC 사이판은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투숙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의 보증금을 받고 있지 않으나, 현금 결제의 경우 1박당 $50의 보증금이 발생됩니다.)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예약 시 전액 사전결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Q브론즈 혹은 실버패스와 골드패스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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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IC의 식사패스는 전 일정 사용하시는 조건하에 할인가를 제공하는 상품이며 골드상품은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11세 이하 아동에게 골드패스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할인패스입니다. 선택된 객실박 수 내에서는 브론즈/실버의 혼용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6박 예약하시는 경우 3박 골드상품, 3박 실버상품 등으로 나누어 예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중간에 상품이 변경되므로 호텔 상황에 따라 3박 골드예약 후 정오 체크아웃하시고 오후 3시에 3박 실버상품으로 다시 체크인 해주셔야 할 수 있습니다.
- Q예약 시 입력한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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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예약 시 입력한 카드 외에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투숙객 명의의 카드의 경우에만 변경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체크인/아웃 시 결제 원하시는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투숙객 명의의 카드만 가능한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Q[PIC 괌] 카드오류 때문에 예약이 완료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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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카드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카드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고, 카드가 해외사용이 가능한지를 카드사에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 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성명을 작성할 시 성과 이름을 연달아 작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성과 이름은 카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띄어서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카드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 소지하신 다른 카드로도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쿠키로 인한 오류일 수 있으니 해당 인터넷창을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주시거나 "옵션"에서 "쿠키삭제" 후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브라우저의 호환성 오류인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시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 Q예약 시 도착정보(항공편) 적는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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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예약 시 특별요청란을 선택하시면 도착정보 작성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밤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KE111편으로 인천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여 괌에 1월 4일 새벽1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KE112편으로 새벽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을 체크인 날짜로 진행해야 하며, 항공편명란에는 "1/4, 1:00am, KE111 // 1/7, KE112"로 명시하면 됩니다.
2. 낮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인천출발 7C3102편을 이용해 괌에 오후 4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7C3101편으로 오후 5시 비행기로 괌을 출발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 체크인 4박을 예약하고, 항공편명란에는 "1/3, 16:15pm, 7C3102 // 1/7, 7C3101"로 명시하면 됩니다.
낮비행기편은 정시체크인으로 적용되므로 별도로 명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Q직접예약 확정여부 확인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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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PIC 괌의 경우 체크인 시 1박 에 해당하는 객실 요금,PIC 사이판의 경우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되며, 예약확인메일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예약메일을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예약 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를 이용해 확인이 가능하다면 예약은 동일하게 확정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확정 여부를 호텔에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메일계정의 경우 메일이 수신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약 정보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경우 호텔에서 별도로 연락을 취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 페이지를 잘 확인하셔서 부족한 정보가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Q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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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예약 시 한메일, 다음 계정 혹은 일부기업 계정을 이용하시는 경우 현지 수신 및 발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시거나 계정이 보안설정이 높게 되어 있는 경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의 경우에는 스팸함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스팸함도 확인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이메일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예약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셨거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통해 예약정보(예약자영문명, 예약일정, 객실명, 예약일 등)와 함께 예약번호 요청해주시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메일은 확인용이며 예약확인은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지 체크인은 별도의 서류없이 여권으로 가능합니다. 예약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예약확인/변경"을 통해 예약조회 후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시 메일이 발송되오니 예약페이지를 통한 메일주소 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Q여행사나 예약대행사이트에서 진행한 예약의 예약확인 및 변경요청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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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본 사이트 직접 예약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예약에 대한 확인/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여행사를 통한 요청접수, 변경/취소만 가능하니 이용하신 여행사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대행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도 예약변경/취소는 해당사를 통해서만 가능하시며 예약에 대한 확인이나 요청접수의 경우에는 호텔을 통해 요청 가능하니 확정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취소 시 사전결제는 언제 환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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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사전결제되는 1박 객실요금(PIC 괌) 또는 별도 없음(PIC 사이판)은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외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취소일을 기준으로 7일 내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진행됩니다.
다만, 이용하신 카드사의 해외결제취소 절차로 인한 카드사의 취소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상 확인까지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에 확인해보시면 사전결제요금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 Q[PIC 괌] 두 객실 이상 예약할 때 가까이 배정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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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C 괌의 경우 1객실씩 예약이 가능하므로 두 객실 가까이 배정요청을 원하신다면 두 번째 예약 진행 시 “명단 및 요청”란에 명단을 작성 후 추가적으로 일행의 예약정보(예약번호, 예약자영문명)을 입력하시고 가까이 배정(Adjoining room request)을 해주시면 됩니다.
요청이 접수되면 당일 객실 상황이 가능한 경우 최대한 가까이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예) Adjoining room request with #1234567 (Hong, Gildong), #2345678 (Kim, Chulsoo) - Q[PIC 사이판] 예약 시, 픽업/샌딩 무료 이벤트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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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하신 고객님들께 픽업/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진행 시 요청 란에 항공편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반영을 도와드립니다. - Q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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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 및 취소
일정, 객실 수, 송영서비스 등의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변경/취소 예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예약번호와 예약자성(Last name)을 입력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객실예약이 가능한 일자만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예약정보 변경 시에는 기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 변경 시 사전결제관련]
기존 상품보다 변경된 상품의 비용이 높아지는 경우에는 1박 비용의 차액만큼 변경완료와 함께 결제진행됩니다.
기존 상품보다 변경된 상품의 비용이 낮아지는 경우에는 사전결제금액은 유지되며 현지에서는 변경된 총액에서 사전결제금액을 제외한 금액만 결제 진행됩니다.
2.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취소 불가능할 시 변경/취소 진행방법
예약확정 후 이메일로 받으신 확정메일을 회신하여 변경 원하시는 사항이나 취소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요청해주시고 예약과의 회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웹사이트의 "확정예약 문의" 페이지를 이용해 변경 원하시는 사항을 작성하여 보내주신 후 메일회신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내 취소방법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신다면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을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은 신청이 접수되고 처리되면 사전결제한 1박비용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적용됩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취소규정 내 취소 시 사전 입력한 카드로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별도로 취소하지 않으셔서 예약이 노쇼(No Show)가 되는 경우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결제됩니다. - Q어린이 및 유아 연령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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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체크인 일자를 기준으로 어린이는 만 2세~11세, 유아는 만 2세 미만에 해당합니다.
- Q변경 시 카드정보를 다시 입력하면 중복결제가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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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미 예약완료 시 1일 요금(PIC 괌)에 대한 사전결제가 진행되었으므로 변경 시 카드정보를 다시 입력하신다고 하더라도 추가결제나 중복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단, 높은 객실타입이나 실버에서 골드로의 변경 등 객실과 식사카드에 대한 요금이 기존보다 높아지는 경우에는 1일 요금에 대한 차액만큼 추가로 결제 진행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카드 정보를 다시 입력하신다고 하더라도 추가 결제나 중복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단, 높은 객실타입이나 실버에서 골드로의 변경 혹은 프로모션 변경 등 객실과 식사카드에 대한 요금이 기존보다 높아지는 경우에는 1일 요금에 대한 차액만큼 숙박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Q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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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IC 괌은 예약 확정을 위해 1박에 해당하는 숙박료가 보증금으로 청구되며, 나머지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체크인 이전에 전액 사전 결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PIC 사이판은 별도의 사전 결제는 진행하지 않으며,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현장 결제로 받고 있습니다.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달러 현금 결제($)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