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의 귀여운 마스코트 시헤키와 샌디를 만나보세요~ 천연 새 보호 운동에 동참하는 PIC

멀리 떨어진 곳에서 한 용감한 어린 새가 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시헤키라는 이름을 가진 새였어요. 그 여행은 끝없는 바다 위를 계속 날아야만 하는 위험한 여행이었어요.
그리고 그의 곁에는 아무도 없어 외로웠답니다. 외롭고 두려웠던 시간들이 길어지고 무서움이 점점 더 커졌습니다.
그는 자신이 속할 곳, 즉 집을 간절히 원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한참을 날아가다가 갑자기, 그는 아름다운 노래를 들었습니다
마치 그 아름다운 멜로디가 그를 부르는 것 같았습니다.
웃음과 환호, 그가 그토록 바라던 곳이었습니다.
그는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의 해변에 착륙했습니다.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찬, PIC의 활기찬 분위기가 시헤키를 더 가까이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꿈이었을까요, 아니면 시헤키의 소원이 마침내 이루어졌을까요? 하지만 이것이 시헤키의 오래된 이야기의 시작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시헤키를 사랑했고, 시헤키도 그들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헤키는 PIC의 즐거움과 PIC가 가진 모험을 공유할 누군가를 갈망했습니다.
시헤키는 여동생 샌디가 PIC에 함께 하기를 바라며 샌디를 불렀습니다.
시헤키를 이끌었던 바로 그 아름다운 노래를 통해 샌디는 PIC로 오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함께 하게 된 시헤키와 샌디는 서로의 만남을 축하하고 행복해하였습니다...

그들은 드디어 그들에게 재미와 모험을 가져다줄 수 있는 새 집을 찾았습니다. 사람들은 시헤키와 샌디를 사랑했습니다.
이 운명적인 두 마스코트 Siheky와 Sandy는 PIC에게 정말 아름다운 선물이었습니다.
가족, 따뜻함, 재미있는 모험을 상징하는 그들의 존재.
시헤키와 샌디는 긴 여정의 끝에 드디어 가족과 함께 자신의 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지금도 PIC에서 평생 지속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있답니다.

PIC MASCOT SIHEKY & SANDY

  • 킹피셔는 어디에서 살까?

    킹피셔는 주로 석회석 숲에 서식하며 혼합삼림 지대, 드물게는 북부 고원의 관목 숲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코넛 야자수가 있는 해안가 초목 지대나 호수가 서식지에서 발견되기도 하며 야생 조류로는 드물게
    숲 근처의 전봇대나 전화선에 둥지를 틀기도 합니다. 킹피셔는 주로 물고기를 사냥해 먹지만 도마뱀 종류나 곤충, 갑각류, 개구리 등을 잡아먹기도 합니다. 이 새는 매우 영리해서 땅이 잘 내려다 보이는 큰 나무에 꼼짝 않고 앉아 있다가 먹이가 보이면 재빨리 내려와 낚아챕니다.

  • 시헤키 캐릭터 상품

    PIC로고샵인 부티키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시헤키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시헤키와 기념촬영

    PIC 괌
    시간 9:00~9:30 / 15:30~16:00, 17:00~17:30
    장소 로얄타워LL(스카이라이트 앞) / 로얄타워 L층 로비
    PIC 사이판
    시간 월, 수, 금요일 09:00 ~ 10:00
    장소 로비, 마젤란 룸 레스토랑